2017.07.21~017.08.02 기간의 OTT/유료방송 주요 동향입니다. Tag #OTT #유료방송 #스마트TV #동향 #온라인 동영상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페이스북, 오리지널 동영상 공개 시기 연기 [브리핑] 美 Verizon, 실시간 TV 포함한 OTT 서비스 준비 중 [브리핑] 美 AT&T CEO, “모바일 시청경험은 러닝타임과 연관성 높아” [브리핑] 페이스북, Vox Media 등과 협력해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 [브리핑] 美 AT&T, 무제한 요금제와 OTT 결합 프로모션 확대 [브리핑] 美 케이블방송 Epix, 혼다 미니밴에 OTT 서비스 제공 [브리핑] 시스코, “실시간 동영상 시청량, 2021년까지 15배 증가” [코멘트] 아마존, OTT/유료방송사 위한 신규 알렉사 API 공개...음성인식 개인비서와 TV의 결합 가속화 [브리핑] 中 시나웨이보, 단편 동영상 편집 시스템 공개 [브리핑] 中 텐센트, 동영상 스트리밍 앱 Now Live 투자 확대 [브리핑] 트위치, 게임업체 블리자드와 게임 영상 유통 계약 [브리핑] MS, 기업용 동영상 포털 서비스 ‘Stream’ 출시 [브리핑] AT&T, DirecTV에 크롬캐스트 기반 호텔TV 시스템 통합 [브리핑] 아마존, OTT 강화 위에 프라임 비디오 시청자에게 크레딧 제공 [브리핑] 獨 DT, 제로레이팅 서비스 ‘StreamOn’ 위한 파트너 대거 확보 [브리핑] 美 중소 이통사 C Spire, 월 65달러의 가상 MVPD 서비스 출시 [브리핑] 美 OTT 시장, 고연령층 유저와 스마트TV 증가로 성장 가속 [브리핑] ABC News, 소셜미디어 특화 뉴스 동영상 제작 나서 [브리핑] 로쿠, 美 OTT 스트리밍 단말서 1위 유지 [브리핑] 페이스북, 오리지널 TV 콘텐츠 8월 공개說 [코멘트] 구글, 유튜브 레드와 플레이뮤직 통합...OTT 시대 맞아 음악과 동영상 경계 허물어져 [브리핑] 아마존, 상품판매 결합한 쇼프로그램 ‘Overhaul’ 런칭 예고 [브리핑] 가정용 로봇 Kuri, 얼굴인식 기반 동영상 녹화 기능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