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7.06~017.07.20 기간의 OTT/유료방송 주요 동향입니다. Tag #OTT #유료방송 #스마트TV #동향 #온라인 동영상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美 NBC, 여름부터 e스포츠 생중계 시작...게임-스포츠-미디어 전 영역에서 게임중계 러브콜 쇄도 [브리핑] AT&T, DirecTV에 크롬캐스트 기반 호텔TV 시스템 통합 [브리핑] 美 OTT 서비스 ‘SlingTV’, 가입자 200만명 돌파 [브리핑] 유튜브 TV, 미국 내 서비스 제공지역 확대에 박차 美 Fubo TV, 스포츠 특화 MVPD 사업자로 주목 [브리핑] 美 AT&T와 Dish, OTT 사업의 새로운 기회로 ‘호텔’ 주목 [브리핑] 아마존, OTT 강화 위에 프라임 비디오 시청자에게 크레딧 제공 [브리핑] 美 차터, 월 20달러 수준 OTT 서비스 테스트 [브리핑] 獨 DT, 제로레이팅 서비스 ‘StreamOn’ 위한 파트너 대거 확보 미국 중소 OTT 서비스 현황 … Part 1 [코멘트] KT스카이라이프, OTT 전용 단말 기반의 신규 서비스 준비...실시간 방송 포함 여부가 관건 [브리핑] 넷플릭스, 코드커터들의 OTT 시청시간서 경쟁 서비스 압도 [브리핑] 美 중소 이통사 C Spire, 월 65달러의 가상 MVPD 서비스 출시 [브리핑] 구글, 자체 메시징앱 ‘알로’의 웹버전 수주내 출시 미국 중소 OTT 서비스 현황…Part 2 [브리핑] 美 Roku, ‘17년 상반기 동영상 스트리밍 70억시간 달해 [브리핑] 美 HBO, 온라인 서비스 가입자수 350만명 달해 [브리핑] 美 OTT 시장, 고연령층 유저와 스마트TV 증가로 성장 가속 [브리핑] 구글, 화상채팅앱 'Duo', 다운로드 1억건 돌파 [코멘트] 美 미디어업계, 드림웍스 창업자의 새로운 ‘New TV’에 관심 집중...모바일세대 겨냥 콘텐츠로 승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