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멘트] 페이스북, 오프라인 매장 연계 로열티 프로그램 테스트...고객접점 확대하고 광고 영향력 확대 추진
[코멘트] 페이스북, 오프라인 매장 연계 로열티 프로그램 테스트...고객접점 확대하고 광고 영향력 확대 추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이 ‘Facebook Rewards’라는 명칭의 로열티 프로그램을 테스트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고 5월1일(현지시간) TechCrunch 등 외신들이 보도. 이는 이용자가 특정 매장에서 페이스북 앱 내에 위치한 퍼스널 QR 코드를 스캔하면 혜택을 제공하는 것임. 페이스북에 따르면, 이는 “소규모 테스트(small test)”일 뿐이며, 대규모로 확대할 지 여부는 결정되지 않은 상황. 그러나 페이스북이 해당 프로그램을 널리 확대할 동기는 있다고 외신은 분석.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