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이 구글을 제치고 온라인쇼핑 유저들의 기본(default) 검색엔진이 되었음을 보여주는 새로운 데이터가 공개됐다고 9월27일(현지시간) Re/code誌가 보도. Tag #아마존 #온라인쇼핑 #전자상거래 #검색엔진 #상품검색 #광고 #구글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아마존, 미국서 실물서점 더 확장 예정...유통시장의 온오프라인 경계파괴 가속화 [코멘트] 아마존, 레노버 윈도PC에 가상비서 ‘알렉사’ 탑재설...안드로이드 제조사 공략도 준비? [브리핑] 아마존, 잠금화면 광고 기반 스마트폰 할인판매 라인업 확대 [코멘트] 아마존 에코, 이용자 호출 없어도 정보 제공…홈비서에 푸시형 맥락인식 추가해 활용도 높이나 [브리핑] 아마존 ‘에코’, 트위터 인기 글의 알림 기능 추가 [브리핑] 아마존, 스포츠 경기 스트리밍 권한 획득 시도 [브리핑] 아마존-판도라, 신규 음악스트리밍 서비스 출시 임박說 [코멘트] 아마존 에코 이용자, 이커머스 지출액 늘어났다...매출 늘릴 신규 고객접점 효과 입증 [브리핑] 아마존, 알렉사 앱스토어 등록 ‘스킬’ 수 3천개 돌파 [코멘트] 아마존, 챗봇 솔루션 업체 Anagel.ai 재능인수...자체 챗봇 출시 여부도 관심 [코멘트] 아마존 에코, 음성 기반 개인비서 알렉사 이용률 급증...애플-시리 서비스보다 만족도 높아 [브리핑] 아마존 프라임, 코스트코와 샘스클럽 멤버십에도 파급력 발휘 [브리핑] 아마존, 인도 OTT 진입 위해 현지 영화사와 콘텐츠 제휴 [코멘트] 아마존, 댁 내 배송 위해 스마트 도어락업체와 제휴…분실/파괴 가능성 낮춰 고객만족도 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