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은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59% 증가한 어닝서프라이즈를 달성. 광고 매출이 전년 대비 63% 증가한 가운데, 영업이익과 순이익도 전년 대비 각각 116%, 186% 증가-페이스북의 월간 액티브 유저수는 전년 대비 15% 증가한 17억1,200만명을 기록하며, 꾸준한 증가세를 보임 Tag #페이스북 #실적 #매출 #광고 #모바일 광고 #MAU #유저수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페이스북, 자사 개발 카메라 이용 360도 단편 영상 공개 [브리핑] 페이스북, 3D 입체음향 전문업체 Two Big Ears 인수 [브리핑] 페이스북, 모바일 메신저와 SMS 통합 테스트 [브리핑] 페이스북, 사진 관리 위해 특화앱 ‘모멘츠’ 설치 유도 [코멘트] 페이스북, 라이브 서비스에서 이원생중계 기능 도입...미디어로서의 영향력 배가 시도 [브리핑] 페이스북-구글, 얼굴인식 관련 생체정보보호법 무력화 시도 [브리핑] 페이스북, “메신저 통해 11,000개 이상의 봇 제공 중” [브리핑] 페이스북, 인공지능 기반 45개 언어 자동번역 테스트 [코멘트] 페이스북, 인도서 동영상 오프라인 재생 테스트...개도국 시장에서도 입지 장악 시도 [브리핑] 美 야후, 페이스북 메신저에 챗봇 제공 [브리핑] 페이스북, 자사 플랫폼 내에서의 완결적 티켓판매 서비스 런칭 [코멘트] 美 슈퍼마켓체인, 챗봇 통해 레시피 정보 제공...유통업계의 O2O 차별화 경쟁 불붙어 [코멘트] 美 대선, 올드미디어들도 페북 통해 실시간중계...양방향성 가미해 기존 TV와 차별화 [브리핑] 페이스북, 레이저 기반 초고속 무선인터넷 시스템 개발 [코멘트] 페이스북 메신저, 월이용유저 10억명 돌파...커뮤니케이션에서 생활편의 도구로 진화 [브리핑] 페이스북, 인터넷 보급용 드론의 실물크기 시제품 시험비행 성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