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12월을 기준 중국 스마트폰 이용자들의 이용시간이 하루평균 2.4시간으로 전년동기 대비 4.1% 증가했다고 중국 빅데이터 서비스 제공업체 QuestMobile의 조사를 인용해 1월18일 eMarketer가 발표. Tag #중국 #스마트폰 #IM #모바일 메신저 #온라인 비디오 #이용행태 #브라우징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페이스북, 자체 메신저와 주문형 인력중개 서비스 연계...O2O 플랫폼 사업 본격화 페이스북, 모바일앱 세분화 전략으로 유저공략 [코멘트] 국내 모바일인터넷, 이용률 급증으로 성숙기 돌입...외형 확대에 수익화 부담은 더 커져 국내 성별·연령대별 모바일인스턴트 메신저 이용률 조사 (2015.8) 국내 모바일인스턴트 메신저 이용이유 조사 (2015.8) [브리핑] 日 라인, 태국에서도 실물 상품 선물 ‘Gift Shop’ 런칭 [브리핑] 페이스북, 美 모바일앱 순방문자수서 메인앱-메신저로 1,3위 차지 [코멘트] 구글, 인공지능 기반 메시징 서비스 개발說...차세대 포털과 이용자데이터 장악 시도 [코멘트] 트위터, 印 메신저앱 Lookup과 제휴...O2O커머스 시대 맞아 메시징서비스 가치 높아져 [코멘트] 페이스북 메신저, 월이용자 8억명 돌파...유저기반 활용해 O2O 부문서도 영향력 확대 전망 [코멘트] 모바일메신저, 업체-고객 소통도와 수익창출 기여...O2O 컨시어지 서비스도 속속 등장 [리포트] 메신저 기반 '컨시어지' 서비스, 온디맨드 커머스 시대 맞아 인기몰이 중...동향과 시사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