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T 시대를 맞아 주기적으로 반복 구매를 해야 하는 상품을 대상으로 한 원클릭 쇼핑 단말이 주목 받고 있음 Tag #원클릭 #아마존 #대시 #이커머스 #IoT #월마트 #JD.com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MS와 Verizon, MSN 검색결과 화면에서 원클릭 VoIP 통화 서비스 런칭 IT 비즈모델의 성공신화 Amazon과 iTunesStore의 교훈,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고객지상주의’ 美 Verizon, 자체 앱스토어 'VCast' 발표…자체 SDK 없이 원클릭 구매 프로세스가 목표 Paypal, 원클릭 모바일결제 서비스 개시…스마트폰 UI에 최적화 [코멘트] 아마존, 모바일앱 통해 실물상품 판매 지원...안드로이드 편승해 광고시장 공략에 박차 [브리핑] 美 이통사 통합빌링 솔루션업체 Boku, 전화번호 기반 신규 간편결제 서비스 출시 [리포트] 네이버, 검색을 무기로 간편결제 시장에 도전장 …동향과 전망 [코멘트] 구글, 아마존의 광고시장 진입에 맞대응 나서..니치형 중소 커머스업체들에게 더 위협적 [브리핑] 아마존 ‘Dash Button’, 해킹 통한 피자 주문 사례 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