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10.29~2015.11.11 기간의 OTT/스마트TV 주요 동향입니다. Tag #OTT #스마트TV #동향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15.3Q 실적] 넷플릭스, 순이익 50% 감소...가입자 증가세 둔화 [브리핑] 유튜브, 게임특화 OTT서비스에 모바일 생중계 기능 추가 [코멘트] 美 NBC유니버설, 코미디 특화 OTT 발표...장르 세분화 통한 저가 상품으로 차별화 [코멘트] 스마트폰 유저, 대다수가 광고기반 무료동영상 선호...개인방송과 MCN 한계 보여주나 [브리핑] 中 동영상 스트리밍 iQIYI, 신규 콘텐츠 확보에 내년 예산 절반 투자 [브리핑] 佛 신생 OTT업체, 메이저 방송사 다수와 콘텐츠 유통계약 체결 [브리핑] 디즈니, 영국서 자체 스트리밍 서비스 출시 발표 [브리핑] OTT 서비스 ‘Vudu’, Roku 단말 통해 4K 영화 콘텐츠 제공 [브리핑] 美 ESPN, 가입형 서비스 발표한 유튜브에 콘텐츠 제공 중단 [브리핑] OTT 동영상, 2019년 240억달러 수준으로 성장 [브리핑] 구글, 모바일게임 녹화 전용 안드로이드 앱 발표 [브리핑] 디즈니 산하 MCN, 美 Verizon의 OTT 서비스에 오리지널 콘텐츠 제공 [브리핑] 美 넷플릭스 유저, 주당 평균 10개 이상의 콘텐츠 시청 [브리핑] 美 타임워너 CEO, "자사 OTT는 셋톱 필요 없는 전연령 대상의 서비스" [브리핑] 美 CBS, 신규 제작 ‘스타트렉’ 시리즈를 자체 OTT로 독점 유통 [코멘트] 美 컴캐스트, 유선 초고속인터넷 무제한 데이터에 추가 과금...OTT 견제 의도도 포함 [브리핑] 美 Verizon, 자체 OTT 통해 NBA 콘텐츠 독점 유통 [브리핑] 소니, 디즈니와 OTT 콘텐츠 수급계약 체결 [리포트] 美 방통시장의 변혁, 케이블사 Comcast가 주도 …동향과 시사점 [브리핑] 中 텐센트, 美 패러마운트-MGM과 영화 독점 배급 계약 체결 [코멘트] 스냅챗, 하루 동영상 시청건수 60억건...OTT 콘텐츠 관련 SNS 업체들 행보 활발 [코멘트] 美 T-Mobile, 동영상 데이터 무료화 언캐리어 전략 발표...망중립성 논란 다시 불거지나 [코멘트] 美 넷플릭스, 봉준호 감독 작품에 거액 투자...동영상 유통 아닌 제작사로도 입지 강화 [브리핑] 이동통신 서비스, OTT 서비스 성장률에도 영향력 발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