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이커머스 시장의 성장세가 둔화되면서 업체들의 해외 진출이 본격화되고 있음. 이와 관련해 중국 내에서 1억1,800만명의 액티브유저를 확보한 JD닷컴이 최근 미국 실리콘밸리에 첫 번째 해외 지사를 개설했다고 10월13일 Techcrunch가 보도. Tag #JD닷컴 #알리바바 #미국 #중국 #유럽 #싱글데이 #이커머스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중국 MIIT, 해외 이커머스 업체에 상하이 자유무역지구 개방 [브리핑] 中 JD.com, 스마트홈 시장 진출 위한 조인트벤처 설립에 1천만불 투자 [브리핑] 中 이커머스 업체 JD.com, 1분기 매출-거래량 폭발적 증가세 기록 [브리핑] 아마존, 중국에서도 신선식품 판매 서비스 개시 [리포트] 양판점 체인 JD닷컴, 中 이커머스 시장의 다크호스로 부상 …동향과 전망 [브리핑] 印 이커머스 스냅딜, 알리바바-폭스콘-소뱅 등에게서 5억불 투자 유치 [코멘트] 中 알리바바, 현지 2위 가전유통업체와 제휴...자체단말과 콘텐츠 사업에도 시너지 효과 [브리핑] 바이두-알리바바-텐센트, 中 모바일단말 이용시간 60% 장악 [브리핑] 中 알리바바, 경제둔화 따른 소비심리 위축에 매출예상치 하향조정 [브리핑] 中 알리바바, 미국 내 배송 속도 향상 위해 美 우체국과 협력 [브리핑] 中 가전업체 Joyoung, 이커머스 JD.com과 스마트 주방용품 부문 협력 [리포트] 급변하는 이커머스 시장, 중소업체들의 생존전략 모색 …최근 동향과 전망 [브리핑] 中 알리바바, 결제기능 강조한 스마트워치 ‘Pay Watch’ 공개 [브리핑] 中 이커머스, “신선식품 판매 시장은 아직 초기 단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