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바바가 미국 최대 OTT 서비스인 넷플릭스와 유사한 형태의 OTT 서비스 ‘TBO(Tmall Box Office)’를 선보였다고 9월1일(현지시간) Tech In Asia가 보도. Tag #알리바바 #온라인 동영상 #OTT #가입형 #구독형 #넷플릭스 #TBO #Tmall Box Office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印 이커머스 스냅딜, 알리바바-폭스콘-소뱅 등에게서 5억불 투자 유치 [코멘트] 中 알리바바, 현지 2위 가전유통업체와 제휴...자체단말과 콘텐츠 사업에도 시너지 효과 중국 IT업체 동향(07.28~08.10) - 바이두, 전년동기 대비 매출 38% 증가…O2O 사업도 순항 [브리핑] 中 알리바바-텐센트, 스마트TV 스타트업에 공동투자 [’15.2Q 실적] 알리바바, 모바일 거래액 증가에도 전체 실적은 기대 이하 중국 IT업체 동향(08.11~08.17) - 알리바바, 현지 2위 가전유통업체 ‘쑤닝’과 제휴 중국 IT업체 동향(08.18~08.24) - 텐센트, 加 모바일 메신저 Kik에 5천만달러 투자 [브리핑] 中 알리바바, 빅데이터 분석 위한 인공지능 플랫폼 공개 [브리핑] 바이두-알리바바-텐센트, 中 모바일단말 이용시간 60% 장악 중국 IT업체 동향(08.25~08.31) - 바이두-알리바바-텐센트, 중국 모바일 플랫폼 이용시간 장악 [브리핑] 中 알리바바, 애니메이션 제작업체와 배급 제휴 체결 [코멘트] 中 3대 인터넷기업 BAT, IoT 대응해 스마트단말 사업 본격화...’HW+서비스’ 통합경쟁 급물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