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스카이라이프는 ’15년 2분기에 전년동기 대비 0.6%감소한 1,538억원의 매출을 기록. 그러나 영업이익과 순이익은 플랫폼 매출 성장세와 비용관리에 힘입어 전년동기 대비 각각 79%, 77% 증가 Tag #KT스카이라이프 #위성TV #실적 #매출 #영업이익 #순이익 #가입자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국내 KT스카이라이프 유지 가입자수 추이 (2012.1분기~2014.1분기) [스냅샷] ['14. 1Q 실적] KT스카이라이프, 순익 전분기 대비 104% 증가 [코멘트] KT스카이라이프, UHD 채널 개국…유료방송 플랫폼 경쟁테마로 부상, 콘텐츠 경쟁 가속 [스냅샷] ['14. 2Q 실적] KT스카이라이프, 마케팅 비용 증가로 수익성 악화 … 매출은 소폭 상승 유료 방송 동향 (07.17~07.31) - Comcast, 2분기 순익 소폭 상승 [스냅샷] ['14. 3Q 실적] KT스카이라이프, 순익과 영업익 폭락 ...영업비용 증가와 보상금 지급이 원인 [코멘트] SK브로드밴드, T커머스 진출 초읽기...TV 벗어난 N스크린 통합UX가 관건 국내 위성방송사업자 가입자수 현황 (2014.9) [코멘트] 채널 연동형 T커머스, 국내에서 본격 개화 조짐...일관성 있는 규제가 활성화 전제조건 [스냅샷] [’14.4Q 실적] KT스카이라이프, 가입자 정체로 성장 악화 [스냅샷] [’15.1Q 실적] KT스카이라이프, 가입자 성장 정체 지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