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와 아마존, 훌루 등의 OTT 동영상 서비스는 기존 유료방송과 유사한 프리미엄 TV프로와 헐리우드 영화에 집중한 서비스를 제공 Tag #OTT동영상 #니치마켓 #동영상 스트리밍 #Netflix #MUBI #Fandor #특화콘텐츠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유튜브, 시청자가 제작자에 직접 요금지불 기능도입...독립계 CP 수익성 높여 영향력 제고 [코멘트] 英 위성방송 Sky, 자체 OTT 동영상앱의 크롬캐스트 지원 발표…Netflix 위협에 맞대응 [코멘트] 美 Verizon, 내년 자체 OTT 동영상 출시... CP와 선택형(a-la-carte) 요금제 도입 논의중 [코멘트] 美 프리미엄 채널 HBO, 자체 스트리밍 서비스 고려중…유료TV와 윈윈 방안 모색이 관건 [코멘트] 넷플릭스, 유럽 추가진출 초읽기...아마존까지 합세해 유료방송사들의 위기감은 더 가중 [코멘트] OTT 업체 Roku, 유료방송사향 화이트라벨 셋톱 제공...맞춤기능 통해 TV 스마트화 지원 [코멘트] 美 AT&T, 합작사 통해 유튜브 전문채널 인수…차기 OTT서비스의 콘텐츠차별화 노림수 [코멘트] 美 AT&T, 코드커팅 방지 번들링 강화...BB-유료TV 결합 저가상품에 아마존멤버십 무료 [코멘트] OTT 동영상, 2020년 420억달러 규모로 성장 전망...중국의 성장세가 가장 빨라 [코멘트] 아마존, 자체 코미디 시리즈로 업계 호평…오리지널 콘텐츠 성공 트렌드에 편승하나 [코멘트] 넷플릭스, 유럽시장 공략 위해 현지 Telco와 제휴...방송사업자와도 협력 강화 [코멘트] 英 Tesco, 광고기반 무료 동영상 중단...신규 태블릿 출시로 'HW+서비스' 전략은 지속 [코멘트] 넷플릭스, 영화제작사와 손잡고 온라인 동시개봉 추진…기존 배포체계 붕괴 빨라지나 [코멘트] 페이스북, 헐리우드 스튜디오와 손잡고 영화 번외편 유통…미디어플랫폼 역할 본격화 [코멘트] 아프리카TV, e스포츠 생중계 강화...게임방송이 OTT동영상-스마트TV 킬러서비스 될 수도 [코멘트] 美 Roku, HW보다 서비스 매출 성장폭이 더 커...스마트TV 플랫폼 사업자로 변신 예고 [리포트] 美 유료TV, ‘脫방송’ 트렌드 가속화…동향과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