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년 2분기 美 Cablevision은 매출 16억2,800만달러, 영업이익 2억560만달러, 순이익 9,500만달러를 기록해 전 분기에 비해 다소 성장. 분야별로는 케이블TV와 초고속인터넷, VoIP 사업부문 모두 매출이 소폭 향상되며 성장세를 이어가는데 성공함 Tag #cablevision #실적 #2Q #매출 #영업익 #순익 #케이블TV #초고속인터넷 #VoIP #가입자 수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20대 젊은층 1인가구, 유료TV 가입률 57% 수준…국내에서도 ‘Cord-nevers’ 확산되나 [코멘트] 美 유료TV, 3분기 연속 가입자 성장률 감소...‘코드커팅’은 더 이상 신기루 아닌 현실 [코멘트] 코드커팅, 미국 넘어 캐나다로 확산중…OTT 동영상 확산이 주요 원인 美 TV 시청행태 변화 본격화…커넥티드 단말 확산이 핵심 동인 ['13. 4Q 실적] 미국 메이저 케이블3社 실적 비교 [코멘트] 美 케이블 업계, 코드커팅 우려 종식되나…OTT 서비스와의 보완관계 유지가 관건 [코멘트] 美 벤쳐 Mohu, 저가 안테나와 튜너로 코드커터 유인…Aereo에 이은 혁신 아이템으로 주목 [코멘트] 美 케이블비전, 댁내 WiFi도 공용 핫스팟으로 전환...N스크린 인프라로 활용 ['14. 1Q 실적] 美 Cablevision, 견조한 성장세 유지 미국 방송 가입자 추이 (2009~2012) 미국 유료방송 플랫폼별 매출 추이 (2009~2012) 미국 유료방송 플랫폼별 ARPU 추이 (2009~2012) 유료방송 동향 (07.03~07.16) - 美 Comcast, WiFi 관리 시스템 제공업체 인수 유료 방송 동향 (07.17~07.31) - Comcast, 2분기 순익 소폭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