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1.20~2014.01.26 기간의 N스크린/스마트TV 주요 동향입니다. Tag #스마트TV #Smart TV #N스크린 #N-Screen #OTT 동영상 #온라인 스트리밍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유튜브와 넷플릭스, 美 유선 트래픽의 절반 차지...Telco들의 견제 움직임 빌미 될 듯 [코멘트] 美 Netflix, 키즈용 자체 제작 애니메이션 제공나서…오리지널 콘텐츠 강세로 탄력 받나 [코멘트] 한국인, 절반이 모바일로 TV보면서 대화…세컨드스크린 활용한 신사업모델 등장 가능성 [코멘트] 넷플릭스, 동시시청 스크린 수에 따라 요금제 세분화 테스트...달라지는 '홈' 개념에 대응 [코멘트] 美 Netflix, CP와의 계약 종료로 콘텐츠 라인업 축소...자체 제작 콘텐츠 의존도 높아질 듯 [코멘트] 모바일IPTV, 성장 모멘텀 가속도 붙는다...케이블 진영의 대응전략 마련 시급해져 [코멘트] CJ헬로비전, 티빙에 홈쇼핑 전용관 개설...VoD 연동형 T커머스도 고려 중 N스크린/스마트TV 주요 동향 (01.13~01.19) - 삼성전자, 기존 TV앱을 타이젠 OS로 전환 추진 [코멘트] 스마트TV, 제조사별 연식에 따라 TV앱 이용에 제한...플랫폼 파편화 문제 본격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