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C는 4.3인치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스마트폰 ‘HTC One mini’를 7월18일 발표. Tag #기타 단말 제조사 #HTC #HTC One mini #스마트폰 #Sense5 #중저가 #보급형 #브랜드 전략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애플, 중저가 아이폰 출시와 TV셋 제조說...배경과 관전포인트 애플, 연내 25개 市에 ‘미니’ 애플 스토어 런칭 예정 [코멘트] LG전자, 보급형 스마트폰으로 북미 공략...차별화 자산의 약점을 라인업 확대로 승부 [코멘트] 삼성, 보급형 갤럭시 단말 2종 연말 출시...애플과 타 업체와의 격차 벌일 발판으로 기대 [코멘트] iPad 미니, 가정내 TV컨트롤러 입지 노리나...새로운 잠재시장 확보의 교두보 역할 기대 [코멘트] 애플, iPad 미니 공개 임박...단말 포지셔닝과 자기잠식 여부에 주목 [코멘트] iPad 미니, eBook 기능에 중점...자기잠식 넘어설 시장확대 가능성에 관심 [코멘트] 애플, 미니 출시로 아이패드2 퇴출 가능성 제기...생산성과 이원화 위해 예정된 수순 [코멘트] 아마존, 7인치 태블릿 경쟁에 자신감...iPad 미니 등장의 반사이익 기대 [코멘트] 애플, 끊임없는 보급형 iPhone 출시說...’프리미엄’ 단말 전략 수정하나 [코멘트] [MWC] 노키아, 중저가폰 라인업 강화...장기적 수익성과 경쟁력에는 악영향 가능성 커 [코멘트] 팬택, 중저가 LTE폰 경쟁에 가세...점점 더 어려워지는 시장내 입지 방증 전세계 애플 아이패드 미니용 디스플레이 공급 전망 (2013.1분기~4분기) [코멘트] 구글, Nexus태블릿 중급모델 7월 출시설...저가시장 보호 or 레퍼런스 라인업 확대? [코멘트] 스마트폰 시장, 중저가 단말로 중심축 이동...삼성-애플보다 Tier2 업체에게 더 치명타 전세계 보급형·고급형 스마트폰 출하량 추이 및 전망 (2010~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