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야후가 스포츠 전문채널 NBC Sports와 파트너쉽을 체결했다고 The Next Web誌 등 외신들이 12월10일 보도함. 목적은 콘텐츠 공유를 통해 미국에서 가장 큰 스포츠 뉴스 전용 플랫폼을 구축하는 것. Tag #online #야후 #NBC Sports #스포츠 #미디어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야후, 콘텐츠검열 관련 印 소송에서 제외 요청..."당사는 SNS 사이트 아냐" 야후, 웹브라우저 기능의 안드로이드앱 출시 [코멘트] 야후, 페이스북에 특허소송 추가 제기...M&A 이슈로 확대될 수도 미국 야후 온라인 광고 순이익 및 시장점유율 추이 (2009~2012) [코멘트] 삼성전자, 야후와 양방향 스마트TV 협력...이용자의 서비스 이용행태 고착성이 한계 전세계 Yahoo 매출 추이 (2007.1분기~2012.3분기) 전세계 Yahoo 순이익 추이 (2005.1분기~2012.3분기) 미국 Yahoo 순방문자수 추이 (2011.4~2012.4) [코멘트] 페이스북, 야후와의 검색 제휴설을 공식 부인...자체검색 서비스 개발에 무게 [코멘트] 야후, 온라인 동영상 채팅 업체 'OnTheAir' 인수...모바일 기업으로의 변신에 초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