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7월중에 '앵그리버드(Angry Birds)' 게임과 애니메이션을 스마트TV에 제공하는 마케팅을 전세계에서 동시 진행한다고 밝힘. Tag #삼성전자 #스마트TV #게임 #마케팅 #VoD #앵그리버드 #로비오 #동작인식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CES]LG전자, 클라우드 기반 게임제공업체와 제휴...스마트TV서 간편하게 게임 즐겨 [코멘트] LG전자, 스마트TV 콘텐츠 확보에 박차...게임 퍼블리셔 美 Unity와 제휴 [코멘트] MS Xbox, 게임보다 미디어 서비스 이용시간이 더 많아...스마트TV 주요 플레이어로 부상 스마트TV, 최종 수혜자는 콘텐츠업체 될 것 [리포트] 게임콘솔, 미디어콘텐츠 소비 단말로 입지 강화중...동향과 전망 [코멘트] 삼성, 스마트TV에 온라인 인기게임 '카트라이더' 추가...TV앱 이용 활성화 기대 [리포트] 삼성전자, 스마트TV와 게임의 접목 시도...의미와 전망 [코멘트] 클라우드 게임, 스마트TV와 결합 가속화...LG와 삼성도 각각 전문업체와 제휴 [코멘트] 클라우드에 주목하는 소니, 脫하드웨어 시동거나...온라인 게임업체 Gaikai 인수 [코멘트] CJ헬로비전, 스마트TV 사업 강화...글로벌 클라우드게임 업체와도 제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