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사용자의 뉴스 브랜드 충성도가 데스크탑이나 노트북 사용자 대비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고 Fast Company誌가 3월 19일 보도함. Tag #모바일 뉴스 #모바일 올드미디어 #모바일웹 뉴스 #뉴스 앱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올드미디어와 투자자들, 모바일 미디어로 눈길 돌려…PC와는 다른 유료서비스 환경에 주목 언론사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출시 러시…유료화 여부와 BM에서는 제각각 iPhone용 디지털잡지, 초기반응 호조세…다운로드와 가입형으로 새로운 광고BM 시험중 매스미디어와 융합하는 Twitter, 콘텐츠 제작 방식을 변화시키며 BM 혁신을 예고 日, iPad-Phone용 방송 서비스 속속 등장...양방향화로 젊은 시청자 유인의 대안 제시 News Corp, 태블릿 전용 신문 'The Daily' 창간 예정...iOS 4.3 버전과 함께 런칭설 미디어 업계, 올드미디어의 반격과 콘텐츠 애그리게이터의 부상…최근동향과 전망 SBS와 NHN, 콘텐츠 공동사업 제휴…배경과 전망 소셜미디어, TV 시청기반 잠식이 아닌 보완 역할...프라임타임 시청 유인에 효과 스마트 단말 유저의 40%, TV 시청중 타서비스 이용...멀티미디어의 멀티태스킹 추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