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조사업체 eMarketer는 Twitter의 올해 광고매출이 지난 해 4,500만달러에서 약 3배 증가하여 1억5,000만달러를 기록하고 2012년에는 2억5,000만달러에 이를 것으로 전망함. Tag #Twitter #트위터 #SNS #모바일 광고 #온라인 광고 #광고 플랫폼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SNS, 최대의 온라인 광고매체로 부상…이미 美 시장에서 점유율 20% 넘어서 온라인 광고, 검색연동 보다는 콘텐츠타깃이 더 중요한 이유…모바일에서 더욱 더 두드러져 미국 온라인광고 부문별 시장규모 및 점유율 현황 (2009.상반기) 佛 Orange, 온라인광고 마켓플레이스 사업에 진출…전문업체 OpenX와 제휴 Twitter, 기업 마케팅 툴로서의 활용사례 늘어나…국내외 동향과 전망 Twitter 독자 광고플랫폼 ‘Promoted Tweets’… 특징 및 기대효과 美 온라인광고 시장, 올해 10.8% 성장 예상…전통 미디어광고에서 온라인광고로의 전환도 가속화 리치미디어로 변신하는 Twitter, 대대적 기능 업그레이드 단행…써드파티 업체에는 Bad News 애플-구글-MS 빅3의 가세로 ‘2차대전’ 국면으로 돌입하는 SNS…최근 동향과 업체별 전략 분석 모바일 광고, 국내에서도 본격 개화기에 돌입…현황과 해결과제 SNS, 여행업계 마케팅에서도 필수요건…인터넷에 익숙한 노년층 증가와 맞물려 佛 정부, 인터넷광고 사업자 대상의 일명 '구글稅' 도입 검토중...자국 업체들도 반발 국내 SNS 가입자수 현황 (2010.12) Twitter, 자체 광고사업 호조로 기업가치 4배로 급상승...반년만에 80개 메이저 광고주 확보 미국 온라인 광고 시장 페이스북 비중 전망 (2009~2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