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버전스 시대, 성배는 ‘콘텐츠이동성’…단말 메모리, 서비스 UI, 백엔드 분야에서 해결과제 산적
컨버전스 시대, 성배는 ‘콘텐츠이동성’…단말 메모리, 서비스 UI, 백엔드 분야에서 해결과제 산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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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텐츠에 대한 소비자 수요가 예상을 뛰어넘는 속도로 증가하고 있다. 몇 년 전만 해도 케이블사업자가 몇 백개의 채널을 제공한다면 어떤 소비자들에게는 지나칠 정도로 많은 것처럼 보였다. 그러나 오늘날의 소비자들은 콘텐츠 선택이 제한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콘텐츠 시청 니즈의 한 부분만이 만족될 뿐이라고 느낀다. 이제 소비자들은 콘텐츠의 양이 많은 것만을 기대하는 것이 아니라 장소나 시간, 형태에 관계없이 자유로운 시청 경험을 요구하고 있다. 소비자들은 새로운 기술을 갈망하고 있으며, 이에 부합하기 위해 네트워크는 더 발전해 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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