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아티클 日 총무성, 모바일 Learning 공통규격 개발 위한 실증실험 개시 모바일 방송에 대한 한일 이통사들의 접근차이 NTT-X, 휴대전화 기반의 e-Learning 사업에 진출 日 이통사와 메이커들, ‘U-Learning’을 위한 범 업계 협의체 결성 초등학생 겨냥 휴대전화용 학습 사이트 등장 … 日 도코모 중국 소비자의 이러닝 요금방식 선호 성향 (2005년 11월-12월) 중국 이러닝 서비스의 문제점 설문조사 (2005년 11월-12월) 국내 이러닝 시장규모 현황 및 전망 (2004~2006) 英, 무선기술 이용한 '양방향 화이트보드'가 U-education에 필수 국내 이러닝 공급 시장 규모 현황 (2005) 국내 이러닝 업체 매출규모별 현황 (2005) 국내 이러닝 수요 시장 규모 현황 (2005) 신개념의 디스플레이 RSVP 기술 등장, e-book 시장 활성화의 기폭제 될 것인가? 국내 이러닝산업 매출 및 증감률 추이 (2004~2006) 국내 주요 이러닝 사업자 월간 방문자수 추이 (2006.1~12) 국내 이러닝 산업 전체 규모 추이 (2001~2005) 국내 이러닝 산업 분야별 매출 추이 (2004~2006) 세계 이러닝 시장 규모 현황 및 전망 (2004~2008) 日 DoCoMo, 휴대폰-PC 연동 유비쿼터스 e-Learning 시스템 기술 개발 세계 지역별 기업용 온라인교육 시장 규모 추이 및 전망 (2002~2007) 국내 디지털 콘텐츠 분야별 시장규모 전망 (2005~2010) 국내 모바일 콘텐츠 산업 분야별 시장규모 추이 (2005~2006) 국내 디지털콘텐츠 산업 부문별 시장규모 추이 (2005~2006) 국내 모바일콘텐츠 산업 분야별 시장규모 추이 (2005~2006) 국내 이러닝 산업 시장규모 및 성장률 추이 (2002~2006) 이러닝 2.0 시대의 도래, 개념과 최근 동향 국내 이러닝 시장규모 추이 및 전망 (2002~2007) 국내 이러닝 시장 서비스 대상별 비중 현황 (2006) 개화 조짐을 보이는 국내 e-Book 시장의 동향과 해결 과제 본격화되는 노키아의 脫메이커 전략, 콘텐츠 차별화와 이통사와의 관계 재정립이 관건 국내 디지털 콘텐츠 시장규모 추이 (2006~2007) 국내 이러닝 산업 현황 (2006~2007) 국내 디지털 콘텐츠 시장규모 현황 (2007) 국내 이러닝 산업 시장규모 및 성장률 추이 (2003~2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