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방송매체별 시청률 및 광고 매출 비교 (2008.9.22~28) Tag #국내 방송매체 시청률 광고 매출 비교 지상파TV 케이블TV 지상파DMB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국내 방송매체별 프로그램 선호도(2006년) 국내 지상파방송 및 케이블TV 광고 매출 추이 (2003~2005) 국내 업체별 통신민원 누적건수 추이 (2006.9) 국내 통신 방송 결합상품 현황 (2007.1) 국내 지상파방송사 당기순이익 추이 (2003~2005) 국내 지상파방송 대상국별 프로그램 수출입 현황 (2005) 국내 지상파방송 프로그램 장르별 수출입 현황 (2005) 국내 방송매체별 사업자수 현황 (2006.4) 국내 CJ미디어와 온미디어의 평균 시청점유율 추이 (2003~2007.3.5) 국내 주요 케이블TV 업체 실적 현황 (2007.2분기) 국내 PP와 지상파방송 광고 매출 현황 (2006) 국내 주요 케이블방송사업자별 매출 및 가입자수 현황 (2006) 국내 방송사업자 간 쟁점 현황 (2008) 국내 씨앤앰의 결합상품 요금 현황 (2008.2) 국내 티브로드의 결합상품 요금 현황 (2008.2) 국내 큐릭스의 결합상품 요금 현황 (2008.2) 국내 HCN의 결합상품 요금 현황 (2008.2) 국내 디지털케이블방송 이용 희망여부 (2007) 국내 TPS 요금 세부내역 (2008) 국내 지상파·케이블 채널의 시청점유율 추이 (2000~2006) 국내 방송사업자별 광고수익 현황 (2007) 국내 방송사업자별 방송서비스 매출 현황 (2007) 국내 방송사업자별 재무 현황 (2007) KT-MBC, TV 컨텐츠 사용료 협상 타결 임박…Telco와 방송사, 대립 아닌 협력 관계로의 전환점 될 것인가? 국내 지상파DMB 북경올림픽 기준 시청률 변화추이 (2008.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