韓·日 위성방송 시장규모 현황 (2006) Tag #한국 일본 위성방송 시장규모 통신위성 방송위성 디지털멀티미디어방송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국내 지상파·위성 DMB 휴대폰 가입자수 추이 (2007.1~2) 일본 위성방송 사업자 SKY Perfect 실적 현황 (2006) 국내 위성DMB 가입자수 및 실적 추이 (2004~2007.상반기) 국내 SKT의 DMB 단말 판매량 및 출시 모델수 추이 (2006~2007.3분기) 국내 TU미디어의 순이익 및 누적적자 추이 (2003~2007) SKT, 위성DMB 사업 포기할 것인가…KT도 파란닷컴 놓고 동병상련 국내 위성방송과 케이블TV 실적 비교 (2007.9) DMB 단말보급 1,000만대, CAS 도입을 통한 유료화 BM이 업계 활성화의 돌파구 될 것인가? 국내 위성DMB 보급량 추이 (2005~2008.1) 국내 지상파DMB 월별 가입자수 추이 (2005.12~2008.1) 국내 이통3사별 지상파DMB 보급량 현황 (2008.1) DMB의 부진, 이통사 주도의 모바일방송 BM에 관심 고조…국내 이통사들 MBMS 기반 서비스 도입 검토중 국내 유료방송별 가입자 수 현황 (2007.12) 국내 지상파DMB 단말기 누적판매량 추이 (2007.2~2008.2) 국내 지상파DMB 단말기별 판매대수 현황 (2008.3) 국내 지상파DMB 월별 단말기 판매량 추이 (2007.3~2008.3) 국내 T-DMB 오작동 실험 결과 (2007.12) TU미디어 회생에 나선 SKT, 위성DMB를 Rich Contents 유통경로로 활용…3G 투자와 BM에 큰 변화 있을 수도 국내 방송사업자별 광고수익 현황 (2007) 국내 방송사업자별 방송서비스 매출 현황 (2007) 국내 방송사업자별 재무 현황 (2007) 국내 유료방송 가입자수 전망 (2007~2012) 국내 지상파 DMB 주이용시간 (2008.7) 국내 지상파 DMB 광고 이용 현황 (2008.7) 日 위성DMB, 내년3월 서비스 종료키로…지상파 DMB에 밀려 설 자리 잃어 국내 소비자들의 일평균 매체 이용시간 (2008.5.3~6.9) 국내 이통3사별 지상파DMB 단말기 판매량 추이 (2008.3~6) 위성DMB 사업자 국내 TU미디어와 일본 MBCo 비교 (2008) 日 지상파DMB 단말 판매호조, 누계출하대수 3,680만대…휴대폰 탑재비율은 73.5% 국내 유료방송 가입자수 현황 (2008.7) 국내 지상파DMB 단말기 누적 판매량 추이 (2008.2~6) 일본 지상파DMB(원세그) 이용빈도(2008.7) 일본 지상파DMB(원세그) 시청시간(2008.7) 일본 지상파DMB(원세그) 주요 시청장소(2008.7) 일본 지상파DMB(원세그) 시청프로그램 수요(2008.7) 일본 지상파DMB(원세그) 여름휴가 및 주말 중 주요 시청장소(2008.7) 일본 지상파DMB(원세그) 여름휴가 및 주말 중 주요 시청프로그램(2008.7) 국내 지상파DMB 사업자별 경영 현황 (2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