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Summary]일경은 KT 신사업추진본부와 온라인 광고 솔루션 및 KT 통신망을 기반으로 ‘인터넷 타겟 마케팅 광고사업’을 추진하기로 상호 합의하고 이에 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힘 Tag #일경 KT 나스미디어 인터넷 타겟 마케팅 target marketing 행동타겟팅 user behavioral targeting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전세계 PTT 서비스 시장, 2008년 까지 500억불 규모로 급성장 전망…IMS Research 日, 차별화된 단말 UI 마케팅의 주요 표적은 `뉴 실버세대` 구글, TV 광고사업 진출을 공식 발표...관련 업계에 메가톤급 파장 예고 온ㆍ오프라인 광고 플랫폼 통합을 꿈꾸는 Google, TV 광고시장 진출의 임팩트와 시사점 MS, 모바일 RFID와 광고기술을 접목한 차세대 쇼핑카트 개발…대형 슈퍼마켓 체인과 제휴 日 Sony, 광고기반의 무료 방송형 IPTV 서비스 런칭…수동적 시청습관의 유저를 겨냥 SKT 쇼핑몰 ‘11번가’ 초반 가입자 몰이 호조, 전망 엇갈려…쇼핑몰 자체 수익보다는 유저행동이력 데이터 수집이 목적 Yahoo, 새로운 웹광고 운영시스템 AMP! 공개…인수금액 인상 위한 협상카드로는 미흡 도코모의 광고 자회사 D2C, 기업의 타겟마케팅 지원 서비스 개시…샘플상품 배포 홍보 구글, YouTube용 광고서비스 공개…인기 동영상을 예측하는 ‘Buzz Targeting’ 기법 적용 日 이통시장에 이변의 조짐, 경쟁사의 맹공에 흔들리는 거함(巨艦) 도코모...이대로 침몰할 것인가? 새로운 블루오션으로 부상하는 '디지털 액자'…무선브로드밴드와 콘텐츠이동성의 접목으로 Million Screen으로 진화 미국 행동 타겟팅 온라인광고 시장규모 추이 및 전망 (2006~2012) 인터넷광고2.0 시대의 도래, 주목받기 시작하는 ‘행동 타겟팅 광고’…국내외 동향과 시사점 日 도코모, '생활밀착형' 자동 정보송신 서비스 개시…이통사만의 강점을 활용 美 케이블사들, 행동타게팅 기반 맞춤형 광고 도입에 박차...MS의 참여로 위기감 인터넷을 통한 유저 행동추적, 위법 or 합법 논란...美 NebuAd의 Opt-out 기술이 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