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클 (41건)
[사업전략/M&A]
[브리핑] 소니, e스포츠 토너먼트 플랫폼 Repeat.gg 인수
2022-07-19 10:15
2022-06-21 10:20
2022-04-18 10:09
2021-05-21 10:20
[디지털 서비스/플랫폼]
[브리핑] e스포츠 및 게임 스트리밍 시장, ‘25년 35억 달러 규모로 성장 전망
2021-03-09 10:05
2020-10-08 10:50
[미디어/콘텐츠]
[브리핑] 트위치, 스트리머가 자신만의 게임대회 개최하는 지원 툴 공개
2020-09-10 10:40
2020-08-25 10:55
2020-06-10 10:30
2020-05-07 09:50
[사업전략/M&A]
[브리핑] 美 스포츠 협회들, 방송사-게임사 협력해 e스포츠 진행에 주력
2020-04-14 11:00
2020-03-26 10:00
[통신/네트워크]
[브리핑] 퀄컴, 모바일 게임 분야 AI 적용 위해 텐센트-비보와 협력
2019-04-22 11:40
[디지털 서비스/플랫폼]
[브리핑] 아마존, e스포츠 대회 위한 AWS 상품 공개…커머스와도 연계
2018-03-20 11:34
[사업전략/M&A]
[브리핑] 텐센트, 동영상 스트리밍 플랫폼 Huya 대상 투자 주도
2018-03-12 11:41
[사업전략/M&A]
[브리핑] 구글, 중국 e스포츠 스타트업 Chushou 투자 참여
2018-01-08 11:27
2017-06-22 11:34
2017-06-22 11:33
[디지털 서비스/플랫폼]
[브리핑] 소니, 자체 OTT ‘PlayStation Vue’서 e스포츠 전문채널 제공
2017-04-13 11:46
[통신/네트워크]
[브리핑] e스포츠, 올해 시장규모 41.3% 성장해 7억달러 육박
2017-02-15 11:43